사진=각 소속사 제공


동네 친구 번개 프로젝트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출연한다.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이나 한잔해'는 MC들이 한 동네에 방문해 그 지역에 거주하는 지인 및 셀럽들을 즉흥적으로 불러 동네 맛집에서 토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어 게임을 통해 동네 주민들에게 한턱내기도 한다. 김희선과 함께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이 출연해 흥미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김희선은 tvN '우도주막' 이후 3년 만에 예능으로 복귀한다. 이수근은 재치 있는 같은 입담으로 프로그램 곳곳의 웃음을 채울 예정이다. 김희선과 tvN '토크몬' 이후 6년 만에 재회한다는 점에서 화제를 끌고 있다.

이은지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에서 맏언니로서 예능감을 뽐냈다. 라디오와 예능, 유튜브를 오가며 활약 중인 이은지가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더보이즈의 영훈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막내로 합류한다. 드라마, 음악 프로그램 MC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는 그가 토크쇼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선배들 사이에서 신선한 매력을 물들일 영훈의 캐릭터가 주목된다.

'밥이나 한잔해'는 '놀라운 토요일'을 연출한 진보미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tvN 기대작이다. MC들은 추억의 장소부터 핫 플레이스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매주 콘셉트에 따라 새로운 주제로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tvN 신규 예능 '밥이나 한잔해'는 5월 중순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