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Nectar'(넥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 타이틀곡 '넥타(Nectar)'의 안무 연습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등장, 무대 위 화려한 스타일링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이들은 오차 없는 칼군무를 자랑했다. 발소리, 박수 소리까지 하나로 들릴 만큼 몰입도 강한 칼군무는 이들의 압도적인 연습량을 짐작하게 했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이번 '넥타' 퍼포먼스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짜임새 있는 구성과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안무로 보는 이들에게 짙은 여운을 안겼다. 여기에 멤버들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주요 포인트 안무, 동선까지 세밀하게 공개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약 4개월 만에 정규 2집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음원 발표 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최상위권에 올랐다.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도 3월 4주 차 주간 음반 차트 1위에 랭크되는 등 호성적을 거뒀다.

신곡 'Nectar'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더보이즈는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