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


손태진이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서 신곡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감성 장인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한다.

/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
18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 49회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불타는 장미단' 탄생 1주년을 맞아 화제성 최강자들과 함께하는 왕중왕전 특집을 개최한다.

/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


손태진은 '불타는 장미단' 탄생 1주년 특집 축하 무대에서 지난 14일 발매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각별한 감동을 더한다.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 사진'은 부모님의 메신저 프로필 사진을 보고 떠오른 공감되는 가사와 귀에 쏙 박히는 트로트 멜로디,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새 봄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 트로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


무대에 오른 손태진은 울림 있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나지막이 속삭이는 가사로 부모님의 젊은 날과 사랑을 떠올리게 하면서 뭉근한 아련함을 일으킨다. 특히 손태진은 앞으로의 부모님 인생 또한 꽃처럼 아름답고, 산처럼 푸르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소절, 한 소절 진심을 담아 열창해 지켜보던 이들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만든다. 이에 MC 박나래는 손태진의 무대가 끝나자마자 감동한 표정으로 일어나 뜨거운 기립박수를 전한다. 현장에 있던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한 손태진의 감수성이 담긴 신곡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
그런가하면 '장미단2'는 이날 방송 1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인기 출연자들이 총출동하는 왕중왕전 대격돌을 펼친다. 왕중왕전에는 가창력 최강의 어머니들과 감동의 무대를 보여준 아버지들, '장미단2' 멤버들을 두렵게 한 신동들은 물론 든든한 식구들인 현역들까지 출격해 ‘본격 귀호강 전쟁’을 벌인다. 철저한 개인전으로 치러지는 살벌한 노래 대결에서 각 부문의 왕은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


더불어 오랜만에 '장미단2'를 찾은 김중연의 어머니 정요심이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에 힘입어 가수로 데뷔했다는 깜짝 소식을 전한다. 더욱이 아들 김중연이 "엄마가 석 달 치 생활비를 가창료로 모두 충당했다"라며 용돈 부담 해방에서 벗어났다는 귀여운 폭로를 털어놔 폭소를 선사한 것. 가수로 돌아온 정요심과 행복한 김중연, 이제는 가수 모자가 된 두 사람이 보여줄 고품격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


제작진은 "손태진이 따뜻하고 포근한 봄날과 꼭 닮은 신곡 '당신의 카톡 사진' 무대로 시청자분들께 잠들어있던 감성을 일으켜줄 것"이라며 "또한 '불타는 장미단' 일주년을 맞이해 흥겨움과 즐거움의 끝판왕 무대들이 줄지어 대기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