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네버랜드(공식 팬클럽명)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16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Two) 수록곡 ‘Revenge’(리벤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특히 (여자)아이들은 팬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정규 2집 ‘2’ 음악 방송 활동의 아쉬움을 달랠 수록곡 ‘Reveng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전 세계 네버랜드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아파트가 폭발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뒤이어 건너편에서 그 모습을 바라보는 슈화를 시작으로 민니와 소연, 우기, 미연까지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Revenge’, 즉 ‘복수’를 위한 (여자)아이들의 복수극을 그려내고 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케일 속 (여자)아이들의 수준급 열연도 돋보였다. 몰입감을 더하는 스토리 아래 멤버들은 강렬한 표정 연기는 기본, (여자)아이들이 지닌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기존과는 180도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Revenge’는 도입부터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사운드가 압도적인 곡이다. ‘당신의 고통이 내가 살아가는 유일한 낙이 된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며, 디스토션 사운드의 베이스 기타 리프와 긴박한 신스 사운드가 무게감을 배가시켰다.

(여자)아이들은 정규 2집 ‘2’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초동 판매량 153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2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이들은 타이틀 ‘Super Lady’(슈퍼 레이디)로 국내 음악방송 3관왕까지 달성, K팝 신에서 탄탄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