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용감한 형제와 협업한 ‘위로위로’를 공개했다.

27일 자정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스포 영상과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스포를 통해 트렌드지의 메인댄서, 리온이 ‘위로위로’ 안무를 제작한 점이 알려지기도. 공개된 스포 영상과 포토는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 제작에 참여한 트렌드지의 순간순간들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영상에는 ‘위로위로’ 안무를 제작한 리온의 리드 아래 연습에 매진 중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안무의 일부를 스포한 영상 다음으로는 추가 포토가 오픈됐다. 포토 속 멤버들은 ‘위로위로’ 콘셉트에 맞게 직접 의상을 리폼, 청량한 겨울을 살짝 예고했다. 트렌드지는 ‘위로위로’의 제작 과정에 하나하나 참여해 콘셉트를 완성했다.

트렌드지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는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한 계단 더 위로 올라가겠다는 트렌드지의 끝없는 성장을 의미한다.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이별 후 위로가 필요하다는 가사로 빗대어 표현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를 공개하며, 첫 월드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