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311/BF.35065943.1.jpg)
가수 이효리가 모델로 선정된 '뉴트리원'이 CF 속 이너 뷰티템을 공개했다.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이다.
뉴트리원은 가수 ‘이효리’를 공식 모델로 섭외했다고 앞서 밝혔다. 이어 지난 6일 유튜브 공식 계정에 이효리와 함께한 이너뷰티템 ‘비비랩 더 콜라겐’의 티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후에도 유튜브 공식 계정에 CF 본편을 업로드하고 TV에도 온에어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뉴트리원이 이효리와 야심차게 준비한 ‘비비랩 더 콜라겐’ CF 티저 영상은 유튜브 공식 계정에 공개한지 단 2시간 만에 22만 뷰를 돌파, 12일 기준으로 100만 뷰를 넘어서며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영상 댓글 또한 “효리 나온 광고 중에 캐미 찰떡”, “가장 이효리 다운 광고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이효리와 브랜드 비비랩의 만남을 찬사했다. 영상에 담긴 ‘지금을 더 예쁘게’라는 메시지는 ‘비비랩 더 콜라겐’의 기능성을 전달함과 동시에 이효리의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311/BF.35065945.1.jpg)
뉴트리원 관계자는 “CF 촬영과 화보 모두 모델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적극적이게 촬영에 임해줘서 멋진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었다”라며 “향후에도 이효리와 뉴트리원의 브랜드만의 매력을 살린 신제품과 광고를 선보일 계획으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