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타마고 프로덕션


QWER(큐더블유이알)이 국내 유명 디저트 브랜드와 특별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중구 광화문 케이스퀘어시티 빌딩 1층 마호가니 내 팝업존에서 디저트 브랜드 도레도레와 함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뷔와 동시에 각종 지표에서 화제성을 입증한 QWER은 유명 브랜드와 협업까지 진행한다.팝업 스토어에서는 QWER이 직접 선택한 메뉴와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굿즈들이 판매된다. 또한, 협업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QWER이 선택한 디저트가 시판된다. 특히, 팝업 이벤트가 시작되는 오는 28일에는 QWER 멤버들이 직접 카페 알바생으로 팝업 스토어에 참가해 팬들과 소통할 전망이다.

/ 사진제공=타마고 프로덕션


QWER은 국내 대표 크리에이터 쵸단(Q)과 마젠타(W), 410만 틱톡커 히나(E), 일본 아이돌 NMB48 출신 시연(R)까지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의 멤버들로 구성됐다.

지난 18일 발매된 싱글 이들의 1집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는 걸그룹 데뷔 초동 9위를 기록한 데 이어, 데뷔곡 'Discord'(디스코드)는 국내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 최신 차트에 안착했다. 'Discord'의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에 오르며 '글로벌 최애 밴드'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QWER의 데뷔곡 'Discord'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