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클리(Weeekly)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위클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oloRise(컬러라이즈)'의 콘텐츠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빈티지한 색감에 높낮이가 다른 운동화를 배경으로 하여, 위클리 특유의 경쾌한 매력과는 또 다른 오묘한 분위기로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킨다.스케줄러에 따르면 위클리는 11월 1일 ‘컬러라이즈’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무드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까지 열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계획이다. 특히 이번 컴백은 앨범명에 걸맞게 'Iris', 'Palette', 'Growth'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예고해 여느 때보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그간 '위클리'에 목말랐던 팬들에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위클리의 '컬러라이즈(ColoRise)'는 가요계를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인다는 비장한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또한 스펠링을 'Rize'가 아닌 'Rise'로 설정해 위클리가 이번 신보를 통해 더 높은 곳으로 자유롭게 비상할 것이라는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위클리 미니 5집 ‘ColoRise’는 11월 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9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