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맛있는 데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22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MACARONI CHEESE'를 포함해 'POSSE UP!'(파씨 업!), 'OTB'(오티비), 'Cooing'(쿠잉) 등 총 4곡이 수록된다.특히,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영수증 콘셉트로 제작됐다. 멤버들의 높은 앨범 참여도도 눈에 띈다. 영파씨는 데뷔 앨범임에도 타이틀곡 'MACARONI CHEESE'와 수록곡 'POSSE UP!' 작사진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앨범에는 또한 국내 대표 K-팝 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을 비롯해 릭 브릿지스(Rick Bridges), 옐라디(YELLA D) 등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이들은 K-팝씬의 방정식을 깨뜨리겠다는 목표 아래, 마트 전단지와 영수증 콘셉트의 이색 티징 콘텐츠를 선보였다.

한편, 영파씨는 다음 달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