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린브랜딩)


신화 이민우(M)가 음악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이민우는 오는 23일 서울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23 서울뮤직페스티벌’(2023 SEOUL MUSIC FESTIVAL, SMUF)에 참석한다.이민우는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스테이지를 통해 ‘1세대 톱 아이돌’ 신화 멤버이자 솔로가수엠(M)으로 오랜 기간 활동하며 탄생시킨 많은 히트곡들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민우만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이고, 떼창을 이끌어낼수 있는 다양한 분위기의 곡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023 서울뮤직페스티벌’이 ‘대중음악의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이민우는 한류 열풍을이끈 ‘원조 K팝 아이돌’답게레전드 아티스트의 위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민우는 지난 7월 솔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2023 이민우 M20th Anniversary Live ‘STORY’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미션곡인 ‘스모크’(Smoke)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등 ‘올타임 레전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민우가 참석하는 ‘2023 서울뮤직페스티벌’의 ‘어트랙티브스테이지’(Attractive Stage)는 오는 23일서울시 용산구 노들섬에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서울시를 통해 생중계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