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지윤이 타이틀곡 ‘새벽차’ 뮤직비디오 티저로 심장을 저격했다.
홍지윤은 1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 타이틀곡 ‘새벽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미모와 음색으로 보는 이들을 홀렸다.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홍지윤의 간드러지는 음색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인형을 보는 듯한 홍지윤의 비주얼이 담겨 감탄을 자아냈다. 홍지윤은 열차를 기다리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안기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영상 속 홍지윤은 손을 내저으며 ‘새벽차’의 킬링 파트인 “이 마음은 못 떠납니다”를 매혹적으로 불러 다시 보게 되는 중독성을 안기기도 했다. 아름다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아우라를 보여준 홍지윤에 타이틀곡 ‘새벽차’ 공개를 기다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로 팬들의 마음을 꽉 잡은 홍지윤은 앞서 첫 정규앨범 ‘Jiyun is...’의 콘셉트 포토들을 오픈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화제인 홍지윤의 첫 정규앨범 ‘Jiyun is...’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트롯팬들의 설렘 또한 커지고 있다.
홍지윤의 첫 정규앨범 ‘Jiyun is...’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홍지윤은 컴백 당일 SBS M을 통해 쇼케이스 생중계를 예고한 바, 무대에서 더욱 빛날 ‘트롯 바비’의 활약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홍지윤의 첫 정규앨범 ‘Jiyun is...’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컴백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8시 SBS M을 통해 생중계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