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의 배우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가 오는 16일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한다. 같은 날, 저녁 9시에는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 배우 김종수가 등판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오는 16일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하는 ‘천박사’의 기술직 파트너 ‘인배’ 역 이동휘, 골동품점 CEO ‘황사장’ 역 김종수, ‘유경’의 사라진 동생 ‘유민’ 역 박소이는 노래 받아쓰기부터 간식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통해 TEAM 천박사만의 유쾌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이다. 특히 예측을 뛰어넘는 받아쓰기 답변부터 간식 게임까지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역대급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같은 날 저녁 9시에는 배우 김종수가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 출연해 코미디언 김대희와의 유쾌한 토크를 이어간다. 이번 방송에서 김종수는 39년 차 충무로 대표 배우의 연기 열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구축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의 촬영 비하인드까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는 오는 9월 27일 개봉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