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 겸 배우 채형원이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에서 조이준 역으로 출연하는 채형원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 코믹드라마로, 한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채형원은 전 아이돌 썬더보이즈의 래퍼이자 현 보람마트 수산 코너 담당 조이준 역으로 분해 활기 넘치는 텐션으로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 채형원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더불어 그는 레드 컬러 유니폼은 물론, 그린 컬러의 카디건까지 컬러풀한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 화려한 패션을 추구하는 극중 인물과의 싱크로율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채형원은 환한 미소로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생선을 든 채 당황한 듯한 그의 표정은 극 중 수산 코너를 담당하는 이준이 선사할 유쾌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채형원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촬영에 임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A컷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채형원을 비롯해 이신영, 시우민, 최원명, 이세온, 최정운 등이 출연하는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는 오는 15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독점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