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다섯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공개된 이미지는 포근한 색감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각자 다른 종류의 꽃을 한 송이씩 들고 포즈를 취하는 인피니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인피니트는 꽃을 활용한 다양한 포즈로 저마다의 무한한 매력을 어필했다. 꽃을 귀에 꽂거나 입에 물고, 화면을 향해 내미는 등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TOP SEED)' 이후 약 5년 만에 여섯 멤버 완전체로 가요계에 귀환한다. 특히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화려한 제2막을 예고했다.
[사진 제공 = 인피니트 컴퍼니]


타이틀곡은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로,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이언 전(Ryan Jhun)의 작품이다.

새 앨범과 더불어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개최되는 인피니트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전속 매진을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인피니트는 티켓 부정 거래로 인한 피해를 줄이고 더 많은 팬들과 만나고자 판매가 보류된 일부 좌석을 추가로 오픈하기도 했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은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진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