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월드’라는 독보적인 먹방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은 대형 유튜버 양수빈이 ‘왓츠 인 마이 백’에서 50kg 감량 비법은 물론 평소 사용하는 제품으로 누벨르의 ‘퓨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를 소개했다.

28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양수빈은 지난 2019년부터 건강을 챙기기 위하여 다이어트에 돌입하며 무려 50kg 감량에 성공,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양수빈은 꾸준히 챙겨먹는 다이어트 관련 식품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강력 추천하며 꾸준히 챙겨먹는 제품으로 누벨르의 퓨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를 꼽았다. 양수빈은 “자는 동안 칼로리를 태워주니까 편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했다”며 구독자들에게 강력 추천했다.

양수빈이 소개한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는 잠들기 전 하루 1포를 섭취하면 체지방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섭취 방법이 쉬운 다이어트가 필요하거나 아름다운 몸 관리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다.

게다가 체지방 감소 기능성, 피부건강·항산화 기능성,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기능성까지 무려 3중 기능성을 보유한 식약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잔티젠과 클로렐라, 테아닌 등 주원료를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굿락 19종 혼합유산균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챙겼다는 특징이다.

누벨르 관계자는 “출시 당시부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퓨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가 리뉴얼되어 돌아왔다”면서 “식약처 개별인정형을 획득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섭취가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는 누벨르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대비하여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