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의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R U Next?’(알유넥스트)가 참가자 22인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JTBC와 빌리프랩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는 오늘16일 오후 공식 위버스와 SNS에 지원자들의 프로필 영상과 사진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프로필 영상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임하는 당찬 포부 속에 참가자들의 설렘과 긴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건강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지닌 이들이 데뷔라는 꿈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나가는 치열한 경쟁 스토리에 궁금증이 쏠린다. 프로필 사진에는 참가자들이 생년월일과 별명, 좌우명 등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직접 손글씨로 작성해 눈길을 끈다.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적극 어필하는 연습생들의 솔직하면서도 진취적인 태도가 돋보인다.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는 CJ ENM JV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빌리프랩은 물론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며, 오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TV를 통해 방송된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전 세계에 글로벌 송출되고, 국내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첫 방송에 앞서 ‘R U Next?’는 수지가 가창한 테마송 ‘전속력으로’를 발매하고, 수영의 단독 MC 발탁 소식을 알렸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22인의 면면이 처음 공개된 가운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R U Next?’는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개인 프로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