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와 이다인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계정에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웨딩화보를 게시했다. 본식에서 깔끔한 턱시도를 입은 이승기는 화려한 티파니를 쓰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 이다인의 이마에 입을 맞추고 있다. 이승기는 가발을 쓰지 않고 짧은 머리로 늠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촬영으로 인해 삭발했던 이승기가 결혼식에서 가발을 쓸 것인가에 대해 이목이 쏠리기도 했다.또 다른 웨딩화보에서 두 사람은 팔짱을 끼거나 얼굴을 맞대고 행복해한다. 이승기가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승기‧이다인은 7일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많은 하객 앞에서 눈을 맞추며 사랑을 약속했다. 이승기는 무릎을 꿇고 '결혼해줄래'를 불러 이다인을 웃게 했다.
손지창이 예식 총괄을, 유재석이 본식 사회를,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았다. 가수 이적은 축하를 불렀다. 하객으로는 이경규, 강호동, 서장훈, 이순재, 김용건, 유동근, 차은우, 이홍기, 슈퍼주니어 은혁, 비투비 육성재, 길, 김남길, 한효주, 안은진, 이상윤, 유연석, 이동휘 등이 참석했다.
이승기, 이다인은 2021년 5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승기는 지난 2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이다인 씨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다인은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어머니는 배우 견미리, 언니는 배우 이유비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