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내 손으로 직접 차세대 트롯 국가대표를 뽑을 수 있는 온라인 응원 투표를 시작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5일 3회 방송 직후부터 공식 투표 모바일 앱 '카카오톡'을 통해 대국민 응원 투표를 실시했다. 투표 방법은 '카카오톡'에 접속 후 하단 메뉴에서 세 번째 버튼을 클릭, 상단의 '카카오TV' 메뉴에서 '미스터트롯2' 투표 배너를 선택, 나만의 트롯 스타 7명을 선택한 후 '투표하기'를 클릭하는 것이다.또 포털사이트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터트롯2'를 검색한 뒤 나타나는 투표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해당 응원 투표는 하루에 한 번 가능하며 추후 결선 점수에 반영될 예정이다.
온라인 응원 투표의 득표수가 결선에서 최종 왕좌의 주인공을 가리는 데 중요한 지표가 될 예정인 만큼, 자신의 원픽 트롯 스타를 향해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는 팬들이 몰리며 '카카오톡' 응원 투표창은 역대급 동시 접속률을 기록하고 있다.
마스터 예심 최종 'TOP 3'에 오른 박지현, 황민호, 김용필을 포함해 탄탄한 팬덤을 확보한 박서진, 진해성 등 누가 트롯 팬심을 움직여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인지 기대와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미스터트롯2'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트롯 스타가 탄생되지만 결국 중요한 것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는 것이다. 응원 투표에서 많은 표를 얻은 참가자가 최종 'TOP 7'에 한 발짝 가까이 갈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투표를 독려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