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플러스 제공)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에 MC로 합류한다.
자이언트핑크는 “이 프로그램에 합류하니 ‘내가 정말 결혼했구나’란 생각이 들었다”며 “한편으론 다른 부부들은 어떻게 살아갈까 궁금했다”고 입을 열었다.
지난 2020년 연하의 남편과 결혼, 얼마 전 첫 아이를 출산하고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유지 중인 자이언트 핑크는 “결혼 생활에서는 서로의 다름을 얼마나, 어디까지 이해하며 인정할 수 있고 배려할 수 있는지가 중요한 것 같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결혼 생활 중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해야 하는 건 당연한 걸 알지만, 서로 부대껴 살다 보면 너무나도 어려운 숙제”라며 “혼자가 아니니 서로 희생하고 감수하며 살아가야 하는 것 같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 다른 MC 정혁과 이전에 만난 적이 있다는 자이언트핑크는 “얼굴과는 다르게 너무 독특하고 ‘똘기’있는 친구”라며 정혁의 반전 매력을 예고, ‘초보맘’ 자이언트핑크와 ‘비혼남’ 정혁의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선배맘인 박은혜에 대해서는 “아직도 아이 엄마 같지 않은 청순한 외모와 조용조용 차분한 매력을 가지고 계시다”며 칭찬과 기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솔직함이야말로 MC로서 제가 가진 최대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는 자이언트핑크는 “세상 모든 부부들이 다 사이좋은 것만은 아니고, 다름 속에서도 맞춰 살아갈 수 있는 사랑이 남아 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고 모든 시청자들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당결안’은 제목처럼 “지금,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를 묻는 부부관계 점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미치도록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이혼 위기에 놓인 실제 부부들이 출연해 합숙을 통해 여전히 지금도 그 사랑과 행복은 안녕한지를 점검한다.
한편 SBS플러스 신규 오리지널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