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윤두준. / 사진=텐아시아DB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축구해설가가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2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축구해설가가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해당 투표에서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하트 934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윤두준은 양요섭과 함께 지난달 하이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1차전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 경기의 '입중계'를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였다.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붉은악마'로 변신한 윤두준과 양요섭은 이번 월드컵에 대한 정보를 담은 PPT를 준비하는 등 전문적인 정보까지 제공하며, 팬들을 위해 더욱 쉽고 친절하게 중계했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시청자 수만 약 1만 2000명을 기록했다.

하이라이트는 최근 미니 4집 'AFTER SUNSE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ne'으로 활발한 완전체 활동을 펼쳤다.

2위는 하트 708개를 획득한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다음으로 더보이즈 현재가 3위를 기록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6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 '올 어바웃 유'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공식 팬덤인 더비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진정성 있는 가사로 담아낸 스페셜 싱글이다. 미드 템포의 어쿠스틱 팝 장르인 이 곡은 멤버 주연, 큐, 선우, 에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한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5주년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를 마쳤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당신이 팬레터 답장을 받고 싶은 여자 가수는?', '당신이 팬레터 답장을 받고 싶은 남자 가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꾸미고 싶은 여자 가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꾸미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