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예고한 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무빙 포스터 공개를 완료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19일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세 번째 무빙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영상은 무지개색 조명이 비치는 신비로운 공간에서 페어 안무를 펼치는 박규리와 한승연의 모습을 담고 있다. .

무빙 포스터에는 앨범명처럼 카라의 움직임이 담겼다. 이들은 내 안의 또 다른 자아가 반응하듯, 거울처럼 서로의 모습을 투영한 데칼코마니 안무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카라는 타이틀곡 'WHEN I MOVE'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선공개한 데 이어 무빙 포스터만을 위한 음원을 제작하는 등 고퀄리티의 티징 콘텐츠로 역대급 컴백을 알렸다.

'MOVE AGAIN'은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가 팬들에게 무대 위 멋진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약 7년 6개월 만에 완전체로 팬들 앞에 서는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다섯 멤버가 곡 작업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카라의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