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펠라 그룹 나린(NARIN)이 'R.P.G Shine(알.피.지. 샤인)'을 완벽 재해석한다.
27일 오후 6시, 나린(김기홍, 정보인, 김종하, 김서영, 방학현)은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 2 'R.P.G Shine'을 발매한다.
나린이 리메이크하는 'R.P.G Shine'은 일렉트로닉 팝 밴드 더블유앤웨일(W&Whale)의 대표곡이다. 유명 통신사 광고 삽입곡으로 사용돼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곡이기도 하다. '걱정하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는 심플한 메시지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인기를 끌었다. 나린은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 1 'Sweety(스위티)'를 통해 아카펠라의 매력을 리스너들에게 각인시켰다. 이번 앨범 또한 멤버들의 목소리 하나만으로 꽉 채워 나린 만의 짙은 음악적 감성을 담아냈다.
나린은 국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최정상급 아카펠라 그룹이다. 이들은 2017년 아시안컵 아카펠라 대회, 2018년 동아시아 문화의 숲 아카펠라 경연대회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K팝,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커버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나린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 2 'R.P.G Shine'은 오늘(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