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슬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솔로 데뷔곡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로 상반된 사랑의 감정을 선보인다.

10월 4일 발매되는 슬기의 첫 솔로 앨범 ‘28 Reasons’는 동명의 타이틀 곡 ‘28 Reasons’를 비롯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올라운더 퀸’ 슬기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특히 타이틀 곡 ‘28 Reasons’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 곡으로, 슬기의 보컬 완급 조절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모두 가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한 궁금증을 던져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오늘(26일) 0시 레드벨벳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무드 샘플러는 슬기의 드라마틱한 변신과 콘셉추얼한 분위기를 담아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슬기의 첫 미니앨범 ‘28 Reasons’는 10월 4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