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엠카’에 출격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에 따르면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의 타이틀곡 ‘Nerdy’(널디)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퍼플키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과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가득 채운 무대를 예고했다. 퍼플키스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위트 있는 스토리텔링이 빛나는 무대를 통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퍼플키스는 ‘엠카’를 시작으로, 오는 29일 방송될 KBS2 ‘뮤직뱅크’에도 출연해 신곡 ‘Nerdy’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신곡 ‘Nerdy’는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퍼플키스의 “I don’t need your attention”처럼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퍼플키스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플키스의 유니크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 극찬 세례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처럼 퍼플키스의 새 앨범 ‘Geekyland’는 발매 직후 터키 1위를 비롯해 멕시코, 홍콩, 러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등극,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7위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글로벌 파급력을 증명했다.
한편, 퍼플키스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Nerdy’ 컴백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나갈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