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의 여행기를 담은 '인더숲 : 우정여행'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1일 디즈니 플러스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의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가득 담은 '인더숲 : 우정여행'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더숲: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의 함께하는 여행기를 담았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겨울 바다의 광활한 풍경으로 시작해 시선을 끈다. 박형식은 "우와 바다다!"라고 외치며 눈 덮인 모래사장을 뛰어다닌다. 최우식 역시 "얘네들 다섯 명 모여서 일냈다(라고 생각하시겠지?)"라고 시청자들의 예상 반응을 추측했다. 이어 "힝, 속았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박서준, 픽보이, 방탄소년단 뷔도 이들의 뒤를 함께 걸으며 편안한 모습을 보여준다. 절친과 함께하는 이들이 소소해서 더욱 특별한 일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오랜만에 다 같이 뭉친 다섯 친구들의 웃음소리와 함께 옹기종기 얼굴을 맞대고 화면을 가득 채우며 웃음 짓는 모습이 엔딩을 장식하면서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우정 여행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웃음 가득한 케미스트리가 처음 공개되는 여행기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인더숲 : 우정여행'은 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4회에 걸쳐 디즈니 플러스에서 단독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