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제공)

바닐라 어쿠스틱이 여름을 맞이해 달콤하고 상큼한 로맨스송을 선보인다.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바닐라 어쿠스틱의 새 싱글 ‘Check List’(체크 리스트)가 발매된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한마디 말로’ 이후 약 8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바닐라 어쿠스틱의 ‘Check List’는 소중할수록 더 지켜주고 싶고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애틋한 마음을 담고 있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한 눈 팔지 않기’, ‘힘들 땐 그냥 꼭 안아주기’, ‘아플 땐 집 앞에 달려가기’ 등 사랑에 빠졌던 사람이라면 한 번쯤 마음속에 새긴 ‘Check List’를 가사로 표현하는가 하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상큼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밝은 여름에 어울리는 달콤한 ‘Check List’로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채를 보여줄 바닐라 어쿠스틱은 그간 부드러운 고백송부터 발라드, 바쁜 일상에 위로를 건네는 노래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을 받으며 인디팝의 전성기를 이끌어왔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바닐라맨 정재원과 메인보컬 성아로 이뤄진 혼성 듀오로, 앞서 가수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볼빨간사춘기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린 바닐라맨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감미로운 보컬을 뽐냈던 성아가 새롭게 둥지를 튼 후 신곡을 발매하는 만큼, 이들이 보여줄 ‘Check List’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대중에게 촉촉한 감성을 선사 중인 바닐라 어쿠스틱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Check List’를 공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