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노출의 계절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여행지에서의 과감한 노출을 위한 바디케어 및 셀룰라이트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올 여름 셀룰라이트 관리법으로 자사의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제시하며 7월 한 달 동안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셀룰라이트 오일과 바디 브러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은 10년간 다수의 국가에서 (핀란드, 영국, 프랑스, 일본 등) 10번 이상 수상한 벨레다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인공향료, 인공착색료를 포함하지 않은 순수 식물성 원료로 만든 천연 제품이다.
벨레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몸매 관리, 셀룰라이트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며 “벨레다에서도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과 우드 브러시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또한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벨레다 셀룰라이트 오일을 발라주면서 벨레다 우드 브러쉬 또는 손으로 허벅지와 셀룰라이트 부위를 마사지하면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레다의 셀룰라이트 오일은 변정수씨의 몸매 관리법으로 많이 언급되어 화제 되는 등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스페인에서는 드러그스토어를 통틀어 바디 카테고리 우수 제품으로 평가받는 인기 바디오일 제품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