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1419가 몽환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7일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일 발매되는 신곡 'Run up(런업)'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T1419는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자욱한 연기 속에 멈춰 선 채 정면을 응시하며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영상 중반에는 "어둠이 날 막아서도 멈출 수 없어"라는 신곡 한 소절이 짧게 공개돼 'Run up'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곡 제목을 뜻하는 'RUN UP Korean Ver.'이라는 문구와 발매 일시를 예고하는 '2022.05.09 6PM (KST) RELEASE'라는 문구가 나란히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오는 9일 발매되는 신곡 'Run up'은 지난 3월 발매된 T1419의 일본 데뷔 미니앨범 'OUR TEEN:BLUE SIDE(아워 틴:블루 사이드)' 타이틀곡으로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순수하고 투명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Run up'은 발매와 동시에 일본 빌보드(Billboard JAPAN) 인기 앨범 차트·앨범 판매량 차트 상위권 동시 진입 및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와 K팝 음원 차트 TOP10 동시 진입을 달성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는 9일 'Run up'의 한국어 버전 발매가 확정됐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