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컴백
지난 3일 수록곡·트랙 리스트 공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성장은 ‘현재진행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니 4집 ‘미니소드2: 서스데이즈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로 오는 9일 컴백한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일 신보 수록곡과 크레디트가 적힌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신보에는 타이틀곡 ‘굿 보이 곤 베드(Good Boy Gone Bad)’와 ‘오프닝 시퀀스(Opening Sequence)’, ‘트러스트 펀드 베이비(Trust Fund Baby)’, ‘론리 보이(Lonely Boy) 네 번째 손가락 위 타투)', ‘서스데이즈 차일드 헤즈 펄 투 고(Thursday’s Child Has Far To Go)’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을 포함, 앨범에 수록된 전 곡에 참여했다. 연준은 신보 타이틀곡 ‘굿 보이 곤 베드’의 랩메이킹에 참여했고, 범규는 ‘서스데이즈 차일드 헤즈 펄 투 고’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태현과 휴닝카이는 ‘오프닝 시퀀스’의 작사에, 연준과 태현은 ‘트러스트 펀드 베이비’의 작사에 참여했다. ‘론리 보이 (네 번째 손가락 위 타투)’에는 연준이 랩 메이킹하고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했다. ‘서스데이즈 차일드 헤즈 펄 투 고’에는 태현이 작사와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앨범의 모든 수록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처음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6일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