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브이로그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올랐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4일 '쇼트트랙 브이로그’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스케이트장에서 쇼트트랙을 연습하는 모습이 담겼다.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팀코리아의 공식 의상까지 갖춰 입은 모습이다. 그는 연습 과정에서 뒤꿈치가 까지는 등 부상을 입었지만, "스케이트가 너무 재밌다"며 즐거워했다.특히 임영웅은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거머쥔 국가대표 쇼트트랙 대표팀 곽윤기 선수의 포즈를 패러디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곽윤기는 댓글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해당 영상에 "제가 속성으로 알려드릴게요"라며 마음을 표했다. 해당 영상은 5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2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2위, 트로트 부문 1위,스타 부문 3위를 기록 했다. 더불어 올해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고,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인기상,OST 상,트로상을 차지하면서 총 4관왕의 영예를 차지 했고 1월 27일 진행된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상'을 수상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