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춤을 배우고 있는 근황을 SNS를 통해 전했다.

지난 21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트그램을 통해 '쨔쟌~'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정국이 댄스 연습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춤을 추는 듯한 모습을 보여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안겼다.이날 게시물에서는 정국이 하우스 댄스를 전문으로 레슨하는 스튜디오의 태그를 달아 춤을 배우고 있는 근황을 엿보게 했다.

또 수준급 댄스 실력을 겸비해 그룹에서 '리드 댄서'를 맡고 있는 정국은 휴가 기간 중임에도 춤을 배우는 모습으로 남다른 열정을 느끼게 했다.

앞서 정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댄스 영상을 한 차례 공개한 바 있어 새롭게 선보일 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한껏 드높였다.

더불어 정국은 심플하고 내추럴한 패션 스타일에도 힙하고 간지나는 포스와 마스크에도 가려지지 않는 천상 연예인의 아우라를 자랑했다.이를 본 팬들은 "10년차인데도 춤레슨받고 연습하는 메보리댄 쨔쟌 정국💜" "정국이 춤 레슨 인증샷이구나 열정강아지" "정국아 춤 영상 기대해봐도 되겠니" "정구가 춤연습 열심히 한다니까 넘넘 좋아. 안그래두 춤신인데 얼마 더 멋진모습 보여줄까?" "매일 열심히 사는 정국이 너무 멋있다" "열정 꾸기 보면서 나도 자극 팍팍 받는 중 춤 영상 소취" "열정하면 정국이지 하우스 댄스 하루 빨리 보고싶다" "월클 슈스인데.. 지금도 너무 잘추는데.. 휴가때 춤 레슨 받는 울 정국이 보면서 또 배우고 또 반했자나" "정구기는 춤신춤왕 열정!!! 난 꾸기 댄스 영상 기다리는 열정!!!"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였다.

21일 해당 댄스 스튜디오 '힉스'와 사진 속 댄서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정국이 정말 빠른 흡수력을 보이고 매우 열정적이라는 후문을 전하며 극찬을 보내 기대감을 배가 시켰다.

한편 당일 정국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3300만을 넘어서며 글로벌 톱스타의 위엄을 과시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