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녹였다
깊어진 성숙미
다양한 퍼포먼스
깊어진 성숙미
다양한 퍼포먼스
'뮤직뱅크' 위아이(WEi) 김요한이 시크하고 몽환적인 매력으로 돌아왔다.
김요한은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요한은 한층 더 짙어진 섹시한 비주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매력을 높인 김요한은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표정과 제스처 등으로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무대를 완성했다.김요한은 혼자서도 무대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분위기와 포스로 존재감을 보였다. 시크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장착한 김요한은 ‘DESSERT’라는 노래 제목처럼 디저트를 먹는 듯한 손 모양의 섬세한 포인트 안무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김요한의 첫 솔로곡 'DESSERT'는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캐치한 멜로디 라인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김요한의 파워풀한 보컬과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김요한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활동을 이어간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