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크리스마스 캐롤을 선물받고 싶은 남돌’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은 지난 12월 16일부터 12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캐롤을 선물받고 싶은 남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뷔는 총 54,428표 중 27,396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라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들이 뷔에게 캐롤을 선물을 받고 싶어하는 이유로는 그의 남다른 ‘팬 사랑’을 들 수 있다.
뷔는 ‘아미바라기’ 라는 별명에 걸맞게 팬들을 ‘베프(Best friend)’, '내 친구 짝꿍' 등의 애칭을 붙여 부르곤 한다.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애정을 곡 작업으로 승화시켜 ‘풍경’, ‘윈터베어(Winter Bear)’,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 등의 자작곡들을 팬들에게 선물 하기도 했다.
지난해 아미들에게 선물했던 감각적인 재즈풍의 크리스마스 시즌 송인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에 이어서 올해는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OST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를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오후 6시에 발매했다.
이번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이 기획 단계부터 뷔를 염두에 두고 작업한 것으로 , 극의 메인 러브 테마송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대본을 분석해 제작했다고 전해졌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