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귀티가 폭발하는 러블리한 귀공자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신한플레이 X BTS' 메이킹 필름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시작부터 여유로운 표정과 안정적인 연기력, 감각적인 시선 처리로 콘셉트를 리얼하게 이끄는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몰입시켰다.정국은 블루 컬러의 페이즐리 셔츠를 입고 눈부신 화려함을 풍기며 정갈하고 수려한 아우라로 고급스러운 포스를 한껏 발산했다.
반면에 정국은 호텔 러기지 카트를 타고 유쾌 발랄한 장꾸미와 귀염 뽀작 댄스로 흥을 타며 사랑스러움도 가득 풍겼다.
정국은 촬영 전 사전 연습과 모니터링도 꼼꼼하게 했고 광고 모델로서 적극적이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정국은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는 청량 퓨어한 미소와 맑은 눈동자가 돋보이는 선한 인상으로 힐링 에너지를 선사했다.
더불어 정국은 탄탄한 바디 피지컬을 자랑했고 선이 또렷하고 예쁜 잘생쁨 이목구비로 자체 발광 꽃미남 비주얼을 뽐냈다.
이에 "귀티가 좔좔 넘치는 저 부잣집 도련님 포스" "귀여운 장꾸 정국 다 숨겨~ 너무 사랑스럽자나" "진짜 고급스럽고 귀티나게 생겼다ㅜㅜ 모태 귀공자" "우리 정구기 촬영장을 환하게 밝혔네 인간 힐링 비타민" "정국이 연기는 항상 몰입력 쩌는 듯" "정구기 환한 미소 보면 세상 선하고 순수 금융 광고랑 찰떡" "뭐든 열심히 적극적으로 하는 열정 꾹이 진정한 프로~" "뭘 해도 한 없이 빛나 사랑스럽고 우아하고 청량하고 매력 맛집 전정국" "정국이를 사랑한다면 신한 카드로 봐꾸는 게 국룰" "전정국 특유의 깔끔한데 고급스러운 매력 어떤 광고든 빛나게 하는 듯" 등 뜨거운 반응이 나타났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