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야간비행’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9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제로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올라왔다.

사진 속 에이티즈는 저마다 그레이와 네이비가 어우러진 개성있는 교복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해 7월 발매한 '제로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의 타이틀 '인셉션(INCEPTION)'과 같은 배경에서 연출한 모습이 추억을 되살리는가 하면,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이 이들의 성장을 가늠케 했다.

뿐만 아니라 같은 날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후 3시부터 에이티즈의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며 팩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상반된 매력을 담은 두 콘셉트의 A버전, Z버전과 특히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필름 사진을 담은 다이어리 버전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었다. 또한 장장 96페이지의 포토북, 스티커, 엽서 등은 물론 초도 한정으로 제공되는 포스터와 포토카드까지 포함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앞서 '피버' 시리즈로 알 수 없는 열병에 방황하던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던 에이티즈는 이번 '제로 : 피버 에필로그'로 그 마지막을 장식해 '피버' 콘셉트의 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