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가슴은 알죠’ 음원 영상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9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Only The Heart Knows (가슴은 알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1일 1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여기에는 ‘가슴은 알죠’를 부르는 임영웅의 목소리가 담겼다.
이 영상은 지난 9월 9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70회에서 TOP6와 '청춘6' 박남정-김정현-정태우-김형중-정재욱-김경록이 잃어버린 청춘을 되찾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우리의 청춘' 특집. 이날 방송에서 입영웅은 무명 시절 자신의 노래 교실 선생님이었던 나예원의 '가슴은 알죠'를 택하는 뜻깊은 선곡으로 시선을 모았다. 임영웅은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정으로 멋진 무대를 완성해냈다. 김정현은 임영웅의 노래를 들으며 "배우보다 감정이 더 좋다"며 감탄했다.이에 임영웅이 부른 ‘가슴을 알죠’는 음원으로 제작 됐고, 꾸준한 관심을 이어오고 있는 것.
한편 임영웅은 유튜브와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 중에 있다. 특히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570여 개의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됐다.
채널 구독자는 지난달 25일 124만을 돌파했다. 특히 해당 체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8곡이나 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두주먹',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보라빛엽서', '이제나만믿어요',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건가요''바보 같지만'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TV조선 공식 인스타그램의 영상과 더하면 임영웅은 총 20개의 천만 영상을 생성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