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팬카페를 통해 인사를 전했다.

9일 임영웅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가족여러분 안녕하세요”라며 말 문을 열었다. 그는 “어제 오늘 비가 오면서 더욱 추워지네요. 이제 정말 완전무장하고 다니셔야 할 듯 합니다”라며 팬들읙 건강을 걱정했다.

이어 “여러분 저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이런저런 고민들과 생각을 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라며 “저도 역시 너무 기대가 되는 무대라 더 초집중 해서 준비하고 있어요”라고 근황을 전했다.그러면서 “얼른 여러분들께 선보일 시간이 왔으면 좋겠네요”라며 다가올 콘서트를 향한 설렘을 드러냈다.

끝으로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코로나 이자식 아직 안 갔습니다”라며 “우리 만나는 날까지 ‘건행’상태 잘 유지해 봅시다”라며 건강을 당부했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브랜드평판에서 가수부문,트로트가수부문,스타부문까지 3관왕 대기록을 작성 했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더불어 임영웅이 진행하는 'We're HERO, 임영웅'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오는 12월 말 KBS 송년특집으로 'We're HERO, 임영웅'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해당 특집은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끌어 올리고 있다.

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4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9000만뷰를 돌파했다.
다음은 임영웅이 올린 팬카페 글 전문이다.가족여러분 안녕하세요!
영ㄱ..ㅗ..아니 영웅입니다~^^!
어제 오늘 비가 오면서 더더욱 추워지네요(오돌오돌)
이제 정말 완전무장하고 다니셔야할듯합니다!

여러분 저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이런저런 고민들과
생각을 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저도 역시 너무 기대가 되는 무대라 더 초집중해서
준비하고 있어요!
얼른 여러분들께 선보일 시간이 왔음 좋겠네요ㅎㅎ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코로나 이자석 아직 안 갔습니다!!
우리 만나는 날까지 건행상태 잘 유지해봅시다잇!
건행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