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th=

width=

지소연 (사진=지소연 SNS)


배우 지소연이 바디프로필을 공개했다.

지소연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라는 강박을 갖고 살았던 지난 시절 계획적인 식단 관리와 운동이라기보다는 전날 안 먹고 덜먹고 굶는 것이 다이어트였었는데 남편과 함께 운동하고 건강한 식단을 함께 했더니 몸무게의 변화보다 근력의 변화와 체지방의 변화가 눈에 보이게 달라지더라고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고 바디 프로필을 촬영하고 있는 지소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쭉 뻗은 각선미와 탄탄한 몸매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지소연은 "처음엔 단순히 남편의 운동 버디가 되어주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매일매일 조금씩 꾸준히 하면서 변화를 느끼니 작은 목표를 세우고 싶더라고요. 몸무게의 변화들로 변화를 세우기보다는 시간이 지나 이 시간들을 추억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 #바디프로필 날짜를 잡아버렸죠"라며 "이 작은 목표를 완성하고 나니 마음먹은 것을 해 낼 수 있다고 용기도 얻고 무기력했던 일상이 긍정적인 에너지와 활기를 찾은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진 보면서 '초심을 잃지 말자'라고 계속 생각해 보게 되는 것 같아요. 2-3달 정도 준비했던 것 같아요.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나씩 해나가는 요즘입니다. 생각만 하고 하지 못했었던 제주도 한 달 살기도. 바디프로필 찍기도 탈색해보기도"라며 "이렇게 했는데도 아직 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네요. 계속해서 소망을 잃지 않는 제가 되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지소연은 배우 송재희와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