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사진=제이지스타, A TEAM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개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버가부(bugAboo)는 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압도적인 비주얼로 전세계 팬심을 저격했다.공개된 사진 속 버가부(bugAboo)는 몽환적인 분위기에 걸크러시함을 더한 매력은 물론, 어두운 분위기에서도 환한 미모를 뽐내 열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금발의 포니테일 머리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함을 뽐낸 초연을 비롯해 몽환적인 분위기와 긴 생머리로 청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시안, 핑크색 헤어스타일과 컨페티로 화려함을 더한 유우나, 쉬폰 스커트와 웨이브 머리로 여성미를 발산하는 레이니, 화려한 앞머리 스타일과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은채, 핑크색 자켓과 빨간 머리의 포인트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지인까지 버가부의 강렬한 콘셉트를 자랑했다.

6인 6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비주얼로 전세계를 강타할 것을 예고하고 있는 버가부(bugAboo)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글로벌 팬덤 확보에 나서 데뷔 전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앞서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한 버가부(bugAboo)는 신비로운 세계관을 비롯해 오싹한 콘셉트부터 청순 비주얼까지 섭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뽐낸 것은 물론, 지난 6일 공개된 공식 스케줄을 통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하며 25일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또한 버가부(bugAboo)는 2일 샤이니, 갓세븐(GOT7), 더보이즈, 씨스타 등을 뒤이어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 발탁, 활발한 활동과 함께 본격적인 차세대 K팝 주자로서 발돋움할 예정이다.

한편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버가부(bugAboo)의 데뷔곡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