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눈 뜨자마자 하는일
주식장 확인 후 스터디 강의
온개미의 '떡상' 꿈 이뤄지나
주식장 확인 후 스터디 강의
온개미의 '떡상' 꿈 이뤄지나
배우 온주완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반전의 재테크 마니아’ 면모를 드러낸다.
기상 직후 주식장부터 확인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즉석에서 주식 강의까지 펼치는 온주완의 ‘떡상’ 꿈이 이뤄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온주완의 ‘온개미(온주완+개미 투자자)’ 일상이 공개된다.온주완은 눈을 뜨자마자 스마트폰으로 주식 앱부터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줘 폭풍 공감을 유발한다. 그는 스트레칭을 하는 중에도, 커피를 마시는 중에도 주식 어플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주식과 함께 하루를 시작한 온주완은 틈새시간마다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절친과의 통화에서 “오늘 장은 별론데 종목은 괜찮다”는 분석 결과를 공유하는 등 반전의 ‘재테크 마니아’ 면모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주식장을 한참 들여다보던 온주완은 급히 누군가를 픽업하러 나선다. 주식 투자를 함께하고 있는 15년 지기 절친들을 만나기 위한 것. 한낮의 카페에서 급 모임을 가진 온주완과 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여 주식 스터디에 푹 빠진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온주완은 주식 초보 친구를 위해 즉석에서 그래프 보는 법 강의에 나설 만큼 불타는 열정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주식 이야기로 꽃을 피우던 온주완은 주식이 떡상하면 무얼 할 생각이냐는 질문에 1초의 고민도 없이 바로 이것을 하겠다며 흘러나오는 미소를 숨기지 못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온주완은 메뉴가 나오자마자 음료와 디저트 값을 N분의 1로 칼같이 정산하는 등 ‘펜트하우스3’의 강렬했던 백준기와는 달리 알뜰살뜰한 ‘경제력 만렙’ 온개미의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온주완과 절친 이상엽의 즉석 영상통화가 연결돼 이목을 끈다. 주식 스터디에 한창인 온주완에게 이상엽이 전화를 걸어온 것.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디스와 애정이 듬뿍 묻어 나오는 찐친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늘(24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