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뜨거운 열풍이 추석에도 이어진다.

21일 밤 10시 20분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회부터 4회까지를 요약해서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가 방송된다. 또한 첫 탈락크루로 선정된 웨이비의 스페셜 콘텐츠가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하이라이트에서는 한달만에 대한민국에 K-댄스와 크루들의 열풍을 불러일으킨 화제의 명장면들을 되짚어본다. 수많은 명대결들이 펼쳐졌던 첫 미션 '노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에서는 홀리뱅 허니제이와 코카N버터 리헤이, 프라우드먼 립제이와 라치카 피넛 등의 레전드 대결은 물론,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배틀도 최초 공개된다. 이어지는 계급별 미션과 K-POP 4대 천왕 미션까지 1~4회의 주요장면들은 모아둔 하이라이트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열풍을 다시 살펴본다.

하이라이트 방송 이후 티빙에서는 첫 탈락크루로 선정된 웨이비의 스페셜 콘텐츠 '굿바이 웨이비'가 공개돼 웨이비를 응원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탈락발표 후 웨이비의 대기실을 찾은 크루들과의 마지막 인사장면은 물론 과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첫 미팅부터 연습실과 대기실 속 웨이비의 모습들이 공개되는 것. 특히 웨이비의 리더 노제가 꼽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베스트 장면 등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제작진은 "'스우파'는 K팝의 글로벌 인기 속 안무를 만든 분들을 조명하고, 댄서분들도 팬덤이 생겼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되었는데, 방송 이후 크루들과 K-댄스, 스트릿 댄스 장르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크루들에게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