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1020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키드니스(NEIKIDNIS)가 아스트로 문빈을 첫 뮤즈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아스트로는 미니 8집 의 타이틀 곡 ‘After Midnight’으로 최근 국내 지상파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고,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4관왕을 달성하며 케이팝 강자의 모습을 보였다.

이번 첫 브랜드 뮤즈 발탁을 기획한 네이키드니스 이지훈 대표는 “문빈의 청량하고 캐주얼한 이미지와 그만의 웃음이 주는 소년미가 우리 브랜드가 대중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모습을 잘 보여주며 지향하는 뮤즈의 모습에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또한 문빈은 소속사를 통해 “첫 광고 단독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고 좋은 브랜드의 좋은 제품과 함께한다는 것이 설렌다”, “네이키드니스를 통해 색다른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는 소감을 전했다.네이키드니스의 이번 f/w 컬렉션은 ‘오픈 더 도어’ (open the door) 라는 타이틀로 하루 일과를 위해 자연스럽게 문을 열고 나오는 문빈의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네이키드니스는 스웻, 후드, 아우터, 패딩 등 다양한 f/w 캐주얼 웨어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비니와 장갑, 룸 슬리퍼 등 다양한 아이템들도 공개할 예정이다.

그 중에서 nei 로고 후드는 문빈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컬러 옵션은 물론 S부터 XL까지 사이즈 폭도 넓어 여성과 남성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네이키드니스는 문빈 뮤즈 발탁 기념으로 포토카드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상품에 맞는 이벤트들을 계획하고 있다.또한 문빈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며, 문빈의 다양한 유튜브 #shorts 영상들도 공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키드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이키드니스의 첫 브랜드 뮤즈인 문빈의 f/w 컬렉션 제품들은 오는 7일 네이키드니스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첫 선발매 된다.

또한 아시아와 미국 등 해외 진출 확대에 나선 네이키드니스는 문빈과 함께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와 입지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