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림, 강혜연 (사진=린브랜딩)


‘미스트롯2’ 황우림, 강혜연이 음악방송에 출격해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황우림은 8월 31일 SBS MTV ‘더쇼’, 9월 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강혜연과 함께 ‘왜 불러’ 리메이크 버전 첫 무대를 선보인다.최근 디바의 ‘왜 불러’ 리메이크 곡을 발매해 화제를 모으며 ‘여름 여신’으로 거듭난 황우림, 강혜연은 ‘더쇼’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사하며 ‘인간 비타민’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황우림, 강혜연은 1990년대 추억을 회상하게 하는 완성도 높은 무대는 물론이고, 한층 더 세련되고 트렌디한 매력을 뽐내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황우림, 강혜연 모두 아이돌 출신답게 완벽한 퍼포먼스와 사랑스러운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황우림, 강혜연은 이번주 ‘더쇼’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해 ‘왜 불러’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황우림은 최근 ‘내 딸 하자’ 등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실력과 예능감을 인정받았으며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에서는 각종 커버, 숏츠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특히 ‘똥 밟았네’ 댄스 커버의 경우 28만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