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신곡 스포일러가 담긴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해 화제다.
마마무는 오늘(27일)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영상은 데뷔 이후부터 현재까지 마마무의 모든 시간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공연장과 연습실, 일상 등 서로가 있어 웃을 수 있었던 과거의 모습이 교차되며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다시 돌아갈 수 없게 그래서 더 애틋해', '마냥 철이 없고 조금 어렸지만 분명 우린 그때 너무 좋았었어'라는 자전적인 이야기를 묘사한 신곡 음원과 노랫말이 첫 공개, 마마무의 성장을 한층 성숙해진 보컬로 녹여 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2년 1개월 만에 갖는 단독 공연이자,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뜨겁다.이에 부응하기 위해 마마무는 역대 히트곡 무대부터 청량한 분위기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마마무가 걸어온 7년간의 여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구성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마마무는 그동안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콘서트 테마에 꼭 맞는 무대 연출과 촘촘한 기획력이 어우러진 완벽한 공연으로 '믿보맘콘' 면모를 과시해온 바, 이번 'WAW'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마마무의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는 28일 오후 7시 개최되며,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