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모가디슈'의 조인성이 오늘(3일) 오후 12시 30분 CBS 음악FM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에 생방송 출연한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 4단계 거리두기 시행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올해 한국영화 중 최단 기간 50만 관객 돌파, 개봉 첫 주 최다 관객이라는 압도적인 흥행을 기록한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김윤석, 허준호에 이어 조인성도 생방송 라디오 출연으로 관객들과의 소통 시간을 갖고자 한 것.
이날 오후 12시 30분부터 CBS 음악FM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의 '열만 초대석'에 출연하는 조인성은 '모가디슈'를 향한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부터 모로코 로케이션 촬영 비하인드, 끈끈한 '모가디슈' 팀의 매력까지 영화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유쾌한 입담으로 전할 예정이다. 개봉 2주차를 맞아 더 열렬한 홍보 질주를 선보이고 있는 조인성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12시 30분 CBS 음악FM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가디슈'는 2D,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상영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