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
MSG워너비 8인 단체곡 공개
10일·17일 2주간 방송

MBC ‘놀면 뭐하니?’가 100회를 맞아 특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1년 여름 발라드 열풍을 이끈 MSG워너비 M.O.M, 정상동기가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 빅마마, V.O.S와 함께 콘서트를 연다. MSG워너비의 성공적인 데뷔와 ‘놀면 뭐하니?’의 100회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작진은 오늘(1일) “MSG워너비의 성공적인 데뷔와 ‘놀면 뭐하니?’ 100회를 기념해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 빅마마, V.O.S가 함께하는 무대를 꾸민다”며 “콘서트 무대는 오는 10일, 17일 2주간 방송되며 이번 무대를 통해 MSG워너비 8인의 단체 곡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콘서트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17년 만에 역주행을 기록한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와 데뷔 무대를 앞둔 MSG워너비 M.O.M, 정상동기가 첫 만남을 갖게 되는 자리다.

또한 9년 만에 새 싱글 ‘하루만 더’로 돌아온 여성 보컬 그룹 최강자 빅마마(박민혜, 신연아, 이영현, 이지영)에 이어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의 완전체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MSG워너비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의 ‘나를 아는 사람’은 지난달 26일 음원 공개 후 실시간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MSG워너비 8명의 단체 곡에 대한 ‘소금이들’의 바람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유야호(유재석)가 안영민 작곡가에게 의뢰한 MSG워너비의 단체 곡도 이번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 무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G워너비, 빅마마, V.O.S, 그리고 데뷔를 앞둔 MSG워너비가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하고 새로운 발라드의 세계로 이끌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는 오는 10일과 17일 2주 동안 ‘놀면 뭐하니?’를 통해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