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질' 예고편 / 사진제공=NEW


배우 황정민이 선사하는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신드롬을 예고한 영화 '인질'의 1차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지난 28일 공개된 '인질' 1차 예고편은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이 제작보고회 이후, 한적한 골목에서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붙잡혀 인질이 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인질이 된 황정민의 모습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아는 톱스타 황정민의 모습과 극명하게 대비되며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된다"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는 황정민의 결의에 찬 모습으로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결말을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에 '베테랑', '공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이어 배우 황정민이 올 여름에 선보이는 또 하나의 명작 탄생을 예고했다.

예측불허의 탈주극, 서울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아찔한 카체이싱 등을 통해 극한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마주한 네티즌들은 "8월에 황정민? 이건 못 참지…"(Facebook_이***), "베테랑, 다만악에 이어서 황정민 또 여름 찢을 듯. 여름 찢정민 기대할게요!"(YouTube_J*****), "베테랑, 엑시트 만든 외유내강 거기에 황정민이면 못 참지 외유내강이 또 올해 여름 다 씹어먹는다에 한표"(Facebook_이**), "진짜 배우 황정민이 잡혀간 것 같다…현실감 대박"(Facebook_최***) 등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을 향한 신뢰부터 '황정민이 인질로 잡혔다'는 콘셉트에 궁금증까지 '인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인질'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