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한잔의 눈물' 가창 영상이 400만뷰를 돌파하며 식을줄 모르는 인기의 절정을 달리고 있다.
지난 2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한잔의 눈물]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25일 오전 기준, 조회수 400만을 훌쩍 넘어섰다. 영상에 달린 '좋아요' 역시 7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사랑의콜세타'에서 임영웅이 펼친 '한잔의 눈물' 무대가 담겼다. 이날 참석한 게스트들은 임영웅의 무대를 한 마음으로 즐겼다. 이들은 임영웅의 실력에 1위를 미리 축하하는 등 황홀한 '귀호강'에 감동을 드러냈다. '한잔의 눈물' 그리운 마음에 술잔을 채우며 쓸쓸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임영웅은 그리운 마음을 감성 가득한 목소리로 노래하며 부드러우면서 아련한 노랫말을 전달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무대는 지금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으며 꾸준히 조횟수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이 지난 3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올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영상은 뜨거운 인기 속에 최근 26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은 최근 ‘아이돌차트’에서 13주 연속 평점랭킹 1위를 차지해 흔들림없는 최정상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가온차트’ 25주차 다운로드 차트에서 3, 4위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은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업로드된다. 또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는 ‘임영웅Shorts’는 14만 4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로써 임영웅은 두 개의 실버 버튼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임영웅은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