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뮤빗(Mubeat)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로 위클리 투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5월 4주차 진행된 뮤빗 주간 투표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로 215만 1992표를 획득해 1위를 기록했다. 해당 투표는 지난 24일 부터 31일 까지 진행됐다.
함께 후보에 오른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168만 5368표로 2위를, 영탁의 '찐이야'는 15만 4451표로 3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주간 투표 1위 선정에 따라 뮤빗의 홈 팝업 노출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5월 4주차에서 6월 3일 3주차 누적 투표수가 가장 높은 '이달의 아티스트'에게는 TV 스팟 혜택과 뮤빗 앱 내 동영상 광고 혜택을 받게 된다.임영웅의 막강한 팬덤으로 미루어 볼 때,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될 가능성도 매우 높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지난 31일 스타패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 '별별랭킹'에서도 54.99%의 높은 득표율을 자랑하며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추후 그의 이름으로 글로벌 어린이 구호 활동에 기부가 진행된다.
한편,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 광고 등 다방면에서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갱신중인 임영웅은 지난달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해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임영웅은 트로트 남자 랭킹에서 22주 연속 1위를 기록,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11주 연속 톱2, 가수 브랜드 평판 1위, 아이돌차트 9주 연속 1위 등을 차지는 등 놀라운 신화를 세우고 있다.
더불어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은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업로드된다. 또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는 '임영웅Shorts'는 13만 5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로써 임영웅은 두 개의 실버 버튼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임영웅은 현재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서 남다른 예능감으로 활약 중이다. 그는 특유의 감성과 숨막히는 비주얼로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