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다시
찬희X민주와 호흡
올라운드 플레이어
찬희X민주와 호흡
올라운드 플레이어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주헌이 오늘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6월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활약한 주헌은 약 5년 만에 다시 한번 스페셜 MC로 출연해 기존 MC인 SF9 찬희, 아이즈원 김민주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주헌은 그동안 '쇼! 음악중심' 외에도 SBS '인기가요', SBS MTV '더쇼' 등 다수의 음악 프로그램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드라마 '런 온' OST 와 MBC '복면가왕'으로 랩과 보컬에 모두 능한 '올라운드 플레이어'임을 입증한 주헌은 지난해 믹스테이프 'PSYCHE(싸이키)'를 발매하며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16개국 1위를 비롯해 총 30개국에서 TOP 10에 오르며 솔로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헌의 스페셜 MC 활약상은 17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발매한 일본 싱글 'WANTED(원티드)'로 현지 오리콘 차트와 타워레코드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